Korean sermon, 3 May 1957

• speaker

결국 남편과 맛을 떠나서 일을 하려고 한다. 한다고 우리가 네이버? 다. 그래서 그렇게 규정한다. 그렇지만 크리스마스 때까지는 연락을 달라고 한다. 우리 아이들은 많이 넘어질까 봐. 그저 그저 크리스마스 때까지는 겨우 살아볼까 이렇게 생각합니다. 그런데 감정에 취하자. 자, 그럼 이제 이 큰 비극이, 그 가정의 비극이 그 여자에게 오는데, 이 여자는 이 비극의 문제를 어떻게 해결하는지 도무지 확인할 방법이 없었다. 알 수 있었을까? 음, 그래서 저는 그 여자보고 예수님께서 당신 문제에 대한 해답이 해답을 가졌습니다. 이렇게 대답하니까 그쪽이 그 문제를 예수님께 답 하지 않겠습니까? 그래서 예수님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래서 같이 기도를 했습니다. 그래서 또 그 여자는 자기가 집에 돌아가서도 계속해서 기도하다가 갔다고 저보고 약 집어 쉬었죠. 그런데 그 후에 그 여자가 저한테 자기를 아, 저 저한테 목사님 아십니까? 저는 사실은 어떻게 기도 하는지를 몰랐겠습니다. 그렇게 말할 수 없이 잘 알고 엄청나게 까매지네요. 그래서 이 여자가 아, 이제 그 편지에 웃음만 하네요. 그래서 하나님의 앞에 나가서 편지를 썼다. 편집자 주. 논지를 썼다고 해서 결과를 시작 전에 그 여자가 사회화된 편지 쓰기 어떻게 되지 않은 건 사랑하시는 하나님이시여. 내 생활은 말하자면 여러가지 어려운 문제가 많아서. 맞으면 여러분 카드 넣을 때 카드 가지고 놀 때. 6. 그대들은 고된 말을 많이 어렵게 아들을 의지하고 아들은 약력을 갖는지. 그러자 하나님이 어쩜 이렇게 편지에서. 내 맘에 드는 편지알에 담아서 그 여자 이름을 스펠링됨. 물론 그녀가 기도로 많았지만 하나 높인다는 기도라는 말 앞에 엎드려 따름. 그렇지만 하나님께서는 곧 편지의 내용을 깨달아 아래 집어 그 여자의 기도를 들어앉게 할 때가 오면. 그리 하면 되지 않을까? 그런데 하나님께서 그 기도를 드리는 게 분명한 게, 본인만이 크리스마스에 지난 다음에도 절대로 이혼하지 아니하고 그 여자의 마음, 그 가운데 자연히 변해서 열매 많이 없어지게 만들고 안 나와 싸운다. 확인을 함. 또한 교파 만들기입니까? 예. 그래서 그 여자가 지금은 자기 가정에서 그 가정에 대한 그 공과를 바치는 아내를 뽑아내는 조직을 해서 다른 사람까지 어떻게 가정 해 나갈 수 있는지 가르친다. 그거 정확하고도 시대 바뀐 게 맞다. 그래서 이 여자가 텍사스주에 다 돌아 다니면서 가정은 어떻게 다뤄야 바로 잡아서 안다고 이런 말들을 한다. 쉽게 28절에 아버지 날 평생. 뒤돌아 그래그리고 사는 이 여자가. 자기가 속하는 그 결과의 국제 여자가 보인다. 회의에 부회장까지도 10만원의 시세 다이나믹라이프 그래서 이 여자는 평화로운 동의 좋은 실례인 가운데 하나이다. 아피스가 힘써 미메시네스의 멧돼지 아내는 이 여자의 생활이 다 번복이었어요. 어디 갈지 언더했어요. 그렇지만 지금은 이 여자의 생활자체가 다른 사람에게 없는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는 생활. 너 진짜 없는데? 난 그냥 그 여자가 하는 건 다른 게 아닙니다. 자기가 당한 모든 문제를 하나님의 손에 다 갖다 바친다. 우리는 이 나무 타인과 스타인웨이 하나님이야말로 여러분의 문제가 아무리 엉켰다고 할지라도 그 이리저리 엉킨 것을 다 풀어서 해결할 수 있는 분이 아닙니다. 저도 가끔 여러분의 문제를 저희가 여기기 때문에. 그렇지만 어떤 분이 말하기를, 그렇지만 나는 참 어려운데 나는 항상 내 마음 속에 공포심이 있는 것을 어떻게 할까? 이렇게 생각하는 분이 계실지도 모르겠다. 마라 많은 사람이 사실 마음 안에 있습니다. 용기내서 병 날까 무서워 합니다. 비밀스럽게 속을 까봐 무서워 합니다. 실습 가난해질까봐 넘 무서워하는 비율 4대 장면은 무서워합니다. 비율 스피커 다른 사람을 무서워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아픔이 아빠의 가장 무섭다. 무서남부 무서워하는 단단함. 그건 여러분의 겁먹은 공포보다 크기가 여객기 타고 가면 너무나 접점이 완. 하루는 아주 공부 많이 하는 그런 여자. 철학박사 학위를 받은 여자가 적합함을 얘기한 적이 있었는데 한편이 검은 유해물이 생겼다. 그런데 이 여자는 아주 중요한 여자가 되어서 아는 건 많지만. 그러나 어떻게 사는지 생활의 방법만은 모르는 사람인데 등장하는데 수석스피릿 그 여자가 내가 말하는 건 내 장화를 모아 아니 이 집의 지하실 여기 저 양 다 지하실 있잖아요. 지하실 낮에는 컴컴하고 주말만 딱딱한 지하실에 사는 생활과 같은 생활을 나는 없습니다. 이렇게 말을 쓰기 어려운 가톨릭교회에서 제가 그 여자가 잠을 왜 지하실에 꼬니까 수준급 말이에요. 순간 내가 즉각 그 모든 공포심을 다 하나님께 바치세요. 그래서 그 여자는 그만 가지고 오겠습니다. 그다음에는 그 여자가 나를 만났는데 저보고 하는 말이 나는거 아니야? 아, 성령은 나랑 같이 지하실에 있다가 지금은 앞에 2조로 나뉘어져 말을 했는데, 이 생각은 하나 잘 드는 날 그는 그 2층으로 이사를 했습니다. 이렇게 스피커로 간, 그래서 여기는 큰 것은 완전히 없어져. 아까 잊혀진 세계 여러분의 권리가 아닌 결과. 예수는 여러분의 생활 가운데서 멀어지는 공포심을 완전히 없앨 수 않게 여기는 꽉 일이 없나? 그래서 여러분을 밀리자! 와 같이 아무것도 무서워하는 것 없이 이 땅을 담대하게 걸어 다니며 살 수 있습니다. 교사의. 나이가 어딥니까? 그렇지만 내 문제는 그보다 더 큰가 인데, 내적으로는 원하고 또 다른 사람은 미워하는 그런 마음이 내게 있는데 이걸 어찌하면 안하고 위법으로 막 미세먼지에는 그게 이 안개, 미세먼지 그 누구나 원하는 그 이 나를 만들 수 있어요. 혹은 자식에 대해서도 이런 마음을 가질 수가 있고, 혹은 일하는 보람이 이기는 고용자에게 레주에게 가는 사람에 대해서 이런 분한 마음을 가질 수도 있고, 또 다른 사람에 대해서 이런 둔한 마음 우월하려니까 법이 쉬워요. 라고 하면 졸음이 완전히 새로운 아이가 있는데 과외타임? 지원 말고 어떤 여자가 저한테 말하기를 제가 자면서 영이 하나님 앞에 기도하라고 영이 함께 날 것이면 그저 기도는 되지 아니하고 가장 피곤한 마음은 자꾸 그저 챙겨서 말하면 분한 것을 이 음식을 단지 칠 수 있는 것은 그것만 한 산출지다. 그 만듭니다. 이렇게 대단한 여자인데 80인원에 그런데 예수님 앞에서 말하자면 그저 우울한 마음, 모양만 악의적 여자 음식 자꾸 직관적 깜찍한 5죄 있어 신도인데 역대 아키바. 노인들이 아키파이를. 예수님께서 그 제자들이 자기네끼리 서로 원망하고 이런 것을 아뢰었다 하는 말이 있잖아요. 안도와 잉크와 안압기 사이에. 예수님은 십자가를 향해서 가는 길에 제자들의 마음 속에는 처럼 인내하는 그 마음이 온전히 그들의 마음을 점령하고 있을 때 태평양 빙대를 채취할 수 있어서 서해안과 인천을 가. 그런데 제자들은 이렇게 자기네끼리 서로 불편한 마음처럼 온유한 마음으로 젊은 시간 보내는 동안에 예수는 십자가를 향할 수 밖에 없는 그런 때에 라는 안에 대한 온갖 고개 앞에 내가 내 말을 하려고. 만일 그들이 그와 같은 느 그 마음 속에 온화한 마음과 이런 마음이 없었다고 하지만 우리가 그 마음, 그 말을 듣지 못할 때 조광조의. 말을 그들의 말은 이와 같은 서로 서로 변론하고 서로 싸움하는 이런 것으로서 같은 해 했을 없다고 할 것이면 그들이 우리에게 무슨 말씀을 전해줄 수 있겠어요? 페이지 카스카임은 내고 비워낸 마음. 그런데 이와 같은 마음이 마음 가운데 가득 했는데, 성전이 온 다음에 성전이 온 다음에야 이 마음 속에 있으니 고뇌하는 마음, 이런 마음 온전히 다 없어지게 되는 것이니. 암보험은 타인들이 원데이 편히 합의. 시장 보고 어떤 여자가 안내와서 하는 말이 제가 과거 20년 동안 내 마음속에 남을 미워하고 보내야 하는 그런 그런 날이 5월처럼 내 속에 있었습니다. 이렇게 많이 말을. 내가 받은 20년 동안 사실 내 어머니는 요행히 원했던 말이. 네. 그런데 사실은 그 내 어머니가 나로 하여금 결혼을 하고 그랬는데. 그러나 내가 실상 결혼을 하려고 한 남자는 내 어머니가 결혼하지 말라고 했다. 그 다음부터는 어머니도 내가 내 엄한 짓을 안 좋아하는데. 그런데 이제는 나를 보던 엄마는 엄한 교회에 와서 이제는 보다 더 필요할 재간이 없어. 여기 다닌 요한은 그것 때문에 내 아들 소원 이젠 피곤해져서 이렇게 말결이. 오늘 왕년의 싸움인 그래서 저는 그 여자에게 말하기를 자매여, 그와 같이 남을 미워하는 저를 그 당신은 가슴속에 둘 필요가 없습니다. 이렇게 말했다. 유명한 책이다. 유학센터가 이런 책이다. 그것 당신이 당신의 선호로 그녀를 끄집어 낼 순 없어요. 그저 예수님으로 하여금 그녀를 끄집어내기 하세요. 이렇게 해서 같이 기도해 많이 볼까? 그래서 우리가 다 무릎을 꿇은 무릎을 다시 일어나게 될 때, 나는 그 여자의 얼굴을 보고서 그 미워하는 마음이 없어진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좋을까? 그 여자는 날 지금 다 없어졌습니다. 아멘. 그린에서 계속 하는 말이 이십 년 동안에 처음으로 40 지금 내가 깊은 애정을 날마다 나는 이제는 내 어머니도 사랑. 그건 미워하지 않습니다. 왜 그러는 거야? 나는 사실 지금은 내 어머니를 불사에 내리고 내 어머니 위에서 나는 유감으로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지금은 미워할 남자가 없어져서. 여러분의 원한이나 억울한 마음이나 하는 것이나 이것보다 더 큰 이유가 여기 있습니다. 어떤 분하고 말하기를 나는 내, 내 것은, 내 문제는 그보다 더 깊은 데 내 마음 속에는 남을 시기하는 마음이 있다. 이렇게 생각하는. 내 아들, 그저 그저 이 사람 무시하고 저 사람도 시기하고 이런 것도 시기하고 저는 것도 시기하고 잔인한 시기하는 마음은 있는데 이것을 어찌할까? 썬발이. 앤 그린 제가 한국에 온 다음에 어떤 분이 저에게 무슨 말을 하는 것, 아니 이 시기야 말로 한국의 큰 병 가운데 하나라고 이렇게 말했습니다. 아픈 마음 아픈 만큼 앱이 빨리 가려면 어떤 사람이든지 다른 사람 머리 위에 올라가게 되면 누구든지 다 그 사람 시기한다고 한다. 그다음에는 주위를 돌아가면서 서로 문지른다. 왜냐하면 자꾸 올라가서 내. 그런데 아름다운 시절에 왜 교회에 생긴 이상한 그 사람이 그렇게 높아지고 존경을 받는 걸 기뻐하는 대신에 교회 생긴 도구의 관계 없으신 하나님께서 글을 쓰는 것을 기뻐하는 대신에 스테레오 맨 뒤에 그 대신에 그 사람을 오히려 시기한다. 그 근처엔 여러분의 시기보다도 그녀가 여기 계십니다. 아니, 와이파이의 백 예수님께서 10분으로 하여금 그 시기가 완전히 없어지게 할 수 있고, 그 시기를 어느 결과까지 없앨 수 있지, 악한 시기에 여러분의 시기보다 더 권위가 여깁니다. 따라서 헛된 생각에는 그렇지만 내 문제는 그보다 좀 더 깊은데 내 마음 항상 이해가 있어서 슬픔이 있어요. 안하고 옥의 사람들. 물론 우리가 종종 이따금 누구든지 이런. 그건 제품을 우리 마음 안에 가지게 될 때 없잖아 있으니 반드시 비프, 해금, 쌀을 써라. 제가 분명히 아는 것은 한국어 백성 여러분은 잠시 뒤에 고통을 또 어떤 피해 예를 거듭 지녀 왔으며, 내가 수확할 수 있는 방법을 알 수가 없었어요. 제 앞에 앉은 여러분 가운데 한사람이라도 여러분의 심령 속에 과거의 슬픔으로 말미암아 상처를 입지 아니. 아마 한 분도 진실로 큰 나무 앞 남편 혹은 사랑하는 이를 잃어버렸습니다. 내게는. 여러 가지 실패가 내게 왔습니다. 누가 설악파라 오리켄 앞을 볼 쌀. 그런데 이 슬픔도 우리에게 빠져 우리의 생활을 방해하는 슬픔이 될 수가 있고, 이 슬픔도 열매 맺는 지금 여기 알 수가 라고 하면 캐나다 제가 한 번 어떤 여자가 가나다있을 때 한 번 저한테 찾아왔습니다. 그는 그 여자는 년 전에 자기 남편이 세상을 떠났. 그리고. 말하지 못하는 그 여자가 항상 침묵을 하게 되고, 그 여자가 어디가 좋은지 다른 사람에게까지 이런 지불한 기분으로 채우게 무엇이든 알아 볼 수 있었다. 그러자 그런 슬픔으로 말할 때 지금은 아름다운 슬픔이 아니고 아주 괴롭게 아는 그런 분노와 답변. 그런데 그 여자가 정말 우리 어떤 집에 늘어서 내려서 이런 말을 했습니다. 그와 같은 10년 전에는 나는 내 아들을 믿었습니다. 그래서 과거 10년 동안 항상 나는 비애를 내 마음 안에 가지고 있었습니다. 나. 대신 주관 책임졌습니다. 그래서 나는 내 동산에 바깥 내 집 밖의 동산에 나갔으니 그저 동산에 있는 나무에 왔었고, 우리의 새 채소류를 들었는데, 내가 그 새 소리를 들을 때마다 그 새 소리가 나를 응징하는 것 같아서 늘 자손들을 채웠는데, 유스티스님 포함한 불타는 불타는. 그런데 이 여자의 이름이 됐는데. 가만, 그 새옹이 사례를 들어 지난 오늘 불쌍한 헬레나, 불쌍한 불쌍한 헬레나. 이렇게 하고는 시세가 유실금 알아볼 때 이클립스 쪽의 싱크대. 그래서 위에서 나는 거지 안내 안내 나가서 이 새 서류를 그러니까 나간 새 나를 동정한다. 그래서 난 스럽다. 안에 맛있어. 그래서 내게 불쌍한 헬레나, 헬레나 이런 말을 자꾸 들으니까 점점 수도. 그저 내 자신을 불쌍히 여기는 마음, 그저 슬픈 마음. 그저 이런 우울한 기분을 보자마자 딱 휘센 케이프만 받을 줄 받아야 한다. 그런데 제가 이번이 집회의 아주 약간의 집회에 와서 여러 집회에 참여하면서, 또 호숫가 에서 시작해서 말씀하는 그 말씀을 자기가 들어 있을 때 다시 한 번 캐스팅. 쇼와 쇼와 쇼와 그래서 이 정원수 박사의 말씀을 여러 번 들었는데 이 전체 박사의 말씀은 물론 여러 가지 말 많이 하지만 그 말씀 사이에 내일 무슨 말씀이 들리는고 하니 여기에 개구리 여러 개구리 날 그것을 먹지 않아도 그 개구리 우는 소리가 늘 들렸는데 어버이가 그 개구리 우는 소리 가운데 어떤 소리가 들리는 것 아니 그러면 어떻단 말이냐? 써 그러면 얻어 달라. 그리하면 언제든지 아, 이런 말이 이 박사의 말씀을 들을 때마다 항상 들려온다. 나 역시 세라면서 거리 보내는. 그런데 지금까지는 내가 복음을 누구를 통해서 늘 드러내는 말이 불쌍한 헬레나 헬레나는 그 사연을 보면서 내가 먹물. 그런데 난 내 순두부를 꺼린다. 그렇지만 내가 이제부터는 복음을 누구를 보여드리려고 하는 관이 그 크게 오는 그 개구리 소리를 통해서 내가 복음을 들으려고 한 소와 내가 내 남편을 죽었지만 그러나 어쨌든 이렇게 내 생각대로. 살아서 내가 슬픔을 당할 때마다 그러면 어떻게 합니까? 아이 수학 특유의 싸인을 제가 이태 왜 그 여자만 아는 십자가와. 그 얼굴을 보니까 저희는 얼굴이 전부 내려가서 얼굴에 주름살이 절대 내려 대신 내려 오더니 아이템 구역을 얼른 골랐고 진짜로 갑판이 맨 뒤에 아르테미니스트교회 구조와 전임의. 어머나! 이러면서 젊은 층에 20분동안 이렇게 내려오는 주름사이가 주름사이가 내려오는 얼굴 대신에 10분도 안 올라가는 얼굴을 가졌다면서 관계된 사람들 사이에 그 여자의 슬픔을 보다가 더 큰 이가 있으면. 예컨대 강화함으로써 예수님께서는 여러분이 당하는 모든 일에 몸을 여러분께서 허락하면 다 이렇게 아름답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 가운데 내 문제는 그보다 더 깊은데, 내 속에는 항상 죄의 때문에 양심의 검이 있는데 이걸 어쩌다보면 왕자인 있긴 해요. 어떤 안건을 어떤 여자가 좋아한다고 와서 말하기를, 나는 과거 20년 동안 여기서 살았습니다. 결국 알맹이는 안 내주면서 나는 20년 전에 어떤 남자와 경험하는 생활을 한달 간 후에 그 다음부터는 그 결과로 말미암아 지금까지 20년 동안을 문자 그대로 지옥살이를 합니다. 이렇게 규정하고 틀리면 해요. 그래서 저는 그 여자에게 말하기를 이제는 이제라도 5분 이상 이라도 더 그 여기서 살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래서 우리가 같이 무릎을 꿇었습니다. 휘청대학교입니다. 확실히 그 여자가 자기 마음속에 있는 모든 죄를 완전히 주님 앞에 다 내놓았습니다. 우리가 기도하고 늘어날 때 그 여자의 눈, 눈을 보니까 그 여자의 눈 가운데서 벌써 새로운 빛이 나는 것을 저는 발견 발견했을 때문에 색감인데, 그 예수님의 그 사적 죄를 사해주시는 축복이 그 여자의 성스러운 마음 속에 다 임하는 것이 아비세는 악을 쓰기 좋은 것 같아요. 제가 한 이삼일 후에 어떤 날은 더해 가실 때 그 여자가 전화로 저를 불러서 말했습니다. 시설 안 되어 있어. 그 여자는 말이 이렇게 방해하게 되는데 대가는 미안합니다. 아깝지 취할 이유. 그러나 내가 아무래도 없음. 맞은 수법은 오늘 날 나는 지금 이 세상의 제일 행복한 여자와 즐길 수 있었는데 내가 62년 동안이나 육신을 쫓아 살 됐는데 내가 과거 닷새 동안은 영혼을 위해서 살게 되었습니다. 14세는 이것이야말로 한 번 나열하기 위한 기억이에요. 여러분의 죄 보다 더 큰 이가 여기에 계십니다. 아니, 그 왕이 옆에 끼고 있어 보신 예수님께서는 여러분의 생활 속에서 죄와 죄의 결과라는 모든 고통을 다 없이 해서 과거의 죄를 짓지 않고 따랐던 것같이 만들 수 있습니다. 개인 나신을 내가 세상에 오는 것은 우리를 부르러 온 것이 아니고 죄인을 부르러 왔노라. 이렇게 스타커유 1갑 예수님께서는 특별히 여러분을 사랑해서 여러분과 같은 종류의 무리로. 되어. 있지만 여러분께서 내 문제는 그보다 좀 더 깊은데, 나는 무엇이든 간에 항상 시험에 빠지는 유혹이 있고, 내 속에 정욕이 있고, 나는 여러 가지가 인격적으로 탈락하는 격렬한 그런 욕심이 있는데, 이것을 어떻게 할까? 이런 문제 가진 분도 있을 줄 알아요. 알리샤 때 시점에 어떤 미국의 유명한 편집자 가운데 한 분이 제게 이런 말을 할 때는 아까 운아 아십니까? 저런 자는 오랫동안 손기정 바위가 되었 압록강. 알제리 샘 신파서버. 그래서 나는 그 사람의 얼굴을 보고 악을 나눈 적이 절대 수가 없는데요. 이렇게 많이 나와 있을 때는 아까 아, 그러지 않는다. 제가 지금까지 잘못 손기정 후배가 됐다 했습니다. 아까 완전히 꽉 막힌. 이 술이라고 하는 것이 점점 나보다 힘이 세게 돼서 완전히 나를 점거하고. 저리 헤엄쳐. 그래서 나는 어떤 병원에 가서 이 세상에 빠진 나를 도와줄 수 있을까 해서 이 술 먹는 습관을 어떻게 할까 해서 산을 벗어나 알고 있는 건지. 그런데 내가 거센 바람이 있을 때 매우 형편이 아주 험악한 어떤 사람을 가져왔어요. 딱 그 날씨에 딱 나와 있었는데, 그래서 나는 그 의사보고 아, 저 사람이야말로 참으로 대단히 어려운 그런 병을 당했다. 아, 대통령을 병이 있지요. 그렇지 않습니까? 내 말에 아프리카 맥켄지 씨는 그래서 그 의사 대답할 말이 사실 그의 증상이 대단히 중대하다고 이렇게 되는 거예요. 그러나 그 의사는 만에, 그러나 있는 아는 사람이 완전히 낫게 이렇게 되는 거예요. 기다려서 해도 도저히. 그렇지만 그 의사가 술술 지정된 그 사람, 더구나 일년이 되지 않아. 당신은 나아진 못하면 이렇게 몰라요. 그래서 그 말을 들은 적이 있죠. 한편 약을 치는 것처럼 말이죠. 본론에. 있는 후에라도 당신은 낮은 사람이다. 이런 말들을 이 사람이 워낙 잘하는 것이다. 그래서 그날 밤에 갈마가 별로 별 아래에서 괴롭게 안 해 주고 그. 이유가 왜요? 그런데 불을 사용하는 동안에 들은 말 있는 아니 될지라도 당신은 낮은 못하리라. 하는 이 말이 맞으면 장성것과 같이 장례할때 부르는 노래와 같이 자기 머리에 자꾸 들려고 합니다. 그런데 그 별빛아래에서 그 어떤 원더가 예수님께 말한 말이 기억이 돼서 주위에 있어서 싸우고 없다. 하나님, 그 문 이가 예수님도 무슨 말을 하는 간에 오 예수님이여 원하시면 당신께서 나를 깨끗케 할 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말한 말이 머리에 기억돼서 위한 충고의 업이 다 팔린 예수님의 대답은 곧 와서 내가 원하는 깨끗함을 받으라 이렇게 말했으니 소위 말하는 시대에 시도해보는 귀 있을 수 없다구요. 또 하나님, 그래서 그런 별빛 아래에서 두 손을 들고 온 예수님이지요. 나를 주님께서 원하시면 나를 깨끗케 할 수 있습니다. 나를 낫게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기도했습니다. 내 아이 외모, 미남크림, 예수님의 대답은 그 자리에서 응답이 되었습니다. 내가 원하는 이는 내가 깨끗함을 받으라. 이 말을. 하고 싶어서 그림 그리기. 만약 그 시각 부터 이 술 먹는 악역이 완전히 없어졌다 싶고 싶고, 그 다음에는 심한 놀라고 애쓰고 자연히 안먹겠네. 즉 그 압생하고 왔지. 내가 한 번도 그 다음부터는 술 한 방울도 가만히 다 지리. 만약에 같은 말로서. 여러분이 더 강한 정력 이나 강한 그 그 유혹이나 그것보다도 더 큰 이나 여기에 계신 분이 신성의 쉼표를 라이터 때공략 탱크프라하 영국의 어떤 대령이 저에게 이런 말을 했습니다. 나는 너무 그 정력이 많은 사람에게서 너무 그 여자에 대한 유혹이 많은 사람이 대해서 아니, 그래서 내가 가지려고 정욕의 시험에 너무 많이 빠져서 얼마나 이 시험을 이길 수는 없고 가정 나의 문제 해결 사람이 법을 구원자로 내 머리를 쏘아서 내가 주는 것밖에는 없다. 이렇게 생각할 때가 2번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그는 하는 말이 그때 내 생각은 여기 대해서 관심이 방금 전에 없는지라 할 때만 갖추고 있어. 그런데 한 번은 예수님께서 나를 어루만지며 나의 쇼핑이 있고, 그 다음부터는 내가 이 성에 대한 여러 가지 더러운 가운데서 이전의 관계를 끊고 스파이스 음악에 있어 말이야. 그래서 내 자신도 놀라게 되고, 모든 다른 사람도 거대한 영향 완화 더 생기더라. 제가 말을 끝나기 전에 한 마디만 더 한 가지만 더 얘기할. 때 내 위생 여러가지 문제 다 설명한 것. 내 문제 설명 안 했다고 이렇게 사는 건 계십니까? 내 마음 가운데는 비었다는 공간이 있는데, 아마 지금 만사가 닥쳤을 때 그저 하지 않게 비었다는 것 아니냐. 이건 어쩌면 저 멀리 한 작은 그릇을 내 마음의 한 가운데서 다 튀었다. 아까 리처드 엔진이 여러분의 그 공허한 가치보다 우리가 여기 보면 매일 느껴요. 어떤 얼마 전에 어떤 여자가 이런 편지를 저에게 했습니다. 산마리노 하시고 8승뿐이시지. 어떤 친구가 내 남편에게 존스박사가 쓴 길이라고 하는 책이 있는데, 그 길이라고 하는 책을 내 남편이 대학을 졸업할 때 선물로 주었습니다. 는데 회화. 야, 안돼. 그런데 그 책을 그저 우리 도서관은 우리 도서들이 그저 그냥 저한텐 옆에 악의적 그냥 덮어두고 잘 오랫동안 보지 않으니까 늘 망가지 되어 그렇게 있었어요. 스위스나 일러스트 있든지. 근데 그 여자 하는 걸 나는 대학교 다닐 때 내 믿음은 이랬습니다. 게임 속 신이 내게 나는 그 대학교 교장 믿음을 잃은 때부터 모든 것을 했잖아요. 권위주의적 그런 태도를 가지고. 좋아서 하는 그런 태도를 가지고 다 나는 그런 태도를 가지고 살아왔다. 다시 말해서 나는 그저 다른 사람을 믿지 아니하고 가장 다른 모든 사람이 다 미워하고 내 자신을 거진 미워하는 사람이 된다. 팬아트 게임에서 내게 왜 아이컨. 은 그 다음은 전 그저 이 같은 성질이 내 본성처럼 위에서 모든 걸 믿지 않냐고 부정적 태도를 가지게 되고, 이렇게 해서 내 자신과 함께 살 수가 없는 아이들은 가지고 살 수가 없기에 이런 사람이 되고 만다. 빵집과 빵. 그래서 자연의 우리의 집, 우리의 가정은 파괴를 당할 그럴 지경. 하지만 이혼할 지경이다. 나의 싸우는 영역은 나는 그때 아무나 다른 방법이 없고 그 소망이 없는 그런 경우는 장에서. 그래서 마지막으로 내가 정말로 책정을 배운 심플. 함. 그래서 그게 폭약을 사다가 사는 자기 때라면 여러가지 자잘하게 되는 모든 걸 정돈하는 안된다. 그렇게 다음엔 자살을 하려고 하는 날이 왔다. 왔죠. 그래서 난 그 빼람을 열고 사는 덕에 악비를 꺼내 나의 왔다. 남북 화해 제스처 하나 되고 싶네요. 그래서 난 그 의제에 화나서 물을 가지고 먹을라고 물을 가지면서 바로 반대편으로 걸어가서. 목적 과에 전화를 했다. 그런데 이렇게 내 건너편 땅으로 걸어가다가 험하게 간 넘어지면서 넘어지면서 건너 패는 건 건담 때를 작전을 한다. 때를 1월 말이 안되는 흘러감에 다치게 되고 최근에는 이런데 무슨 책이 내년에는 많이 있지. 어느새 박사가 센 주리라고 하는 책이 내려 마루에 내려 대해 아이팟, 아이패드 나쁜 그래도 새삼 그래서 그 이상하다고 선을 그 책을 이렇게 집에서는 열어 보아서 난. 더욱 시대 그래서는 그 책을 읽어보니까. 아니, 어떻게 이 세상에서 어른 길을 가는 길을 하나씩은 아직 도무지 다 기록했는데, 그대로 전 읽어봐. 그래서는 마지막 어려워하는 관해 이라고 하는 말이 이해된다. 내가 그 책을 읽어 그 당신께서 거기 하라고 하는 대로 3대부터는 내가 완전히 다른 사람이. 내 집은 파괴하지 아니하고 내 가정은 새로운 좋은 가지 다시 신은 나는 내 자신도 기쁜 사람이고 행복 상자 사람이.